* 브랜드별 A/S 정책 및 비용이 상이하여 상품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우선 제품이 A/S 가 가능한지 혹은 불가능한지의 여부를 확인을 위해서 주문자명, 주문 일자, 주문하신 사이트 확인 후,
고객만족센터(1599-2682) 나 상품 택에 기재된 제조원으로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.
제품을 수령한 후 유상으로 A/S 처리를 해야하는 부분은 저희가 고객님께 따로 우선으로 연락을 하여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.
이후, 정상적으로 A/S 처리하여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.
A/S 기간은 넉넉하게 약 15일정도 예상해 주시면 됩니다.
※ 주의사항
- AS는 판매/제조원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- 상품페이지에 브랜드 개별 기준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.
- 업무시간 이외에 접수하면 익일(영업일기준)에 처리됩니다. (주말 및 휴일 제외)
- 여행가방이 깨지거나 찢어진 경우, 의류, 소모품, 식품류는 A/S가 불가능합니다.
- 수화물 운반 중 파손된 상품의 경우에는 항공사에서 보상책임이 있습니다.